저번 냉면에 이어 같이 구매했던 볶음밥과 차돌 된장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볶음밥이 보통은 김치볶음밥, 햄볶음밥 이런 거만 많이 보았었는데, 특이하게 감자탕 볶음밥이 있더라고요?!
너무 궁금해서 감자탕볶음밥, 김치 참치 볶음밥, 곱창 볶음밥 이렇게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차돌된장찌개도 따로 구매해보았아요.
그래서 오늘은 감자탕볶음밥과 차돌 된장찌개 콜라보 갑니다. ㅎㅎ
우선 둘다 냉동실에서 해동시켜주었고요.
조리하기 전 모습이 궁금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사실 열어보자 마자 놀랬어요!
정말 두 제품 다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감자탕 볶음밥에는 고기도 보이고, 우거지도 보입니다. 양념도 골고루 잘 배어있습니다.
차돌 된장 찌개는 건더기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갈린 고기도 들어있나 봐요! 그리고 야채들도 굉장히 신선해 보이고 듬뿍 들어가 있어서 놀랐답니다. 항상 슈퍼나 편의점에서 차돌 된장찌개는 많이 사 먹어봤는데, 역시 차원이 다른 느낌입니다.
뿅 조리후의 모습이 차이가 많지 않아 보이죠? ㅎㅎ
귀여운 곰돌이 그릇과 스누피 그릇에 담아 보았습니다.
양이 어마어마 한게 볶음밥을 꾹꾹 눌러 담았는데도 곰돌이 배가 터지려고 합니다.
감자탕 볶음밥맛은 정말 맛있어요! 감자탕 맛도 나고요 정말 고소합니다.
중간중간 우거지의 씹히는 맛도 있고 고기는 그리 많지 않지만 그래도 눈에 보일 정도로 들어있습니다.
물론 감자탕집에서 식후 볶아먹는 게 더 맛있긴 하지만, 이 제품만의 매력이 있네요.
양념 맛이 순하면서도 감자탕 특유의 고소함과 그 짭조름한 맛을 아주 잘 살린 것 같아요.
이 정도면 재구매의사 100%! 🤩
비주얼이 미쳐버린 차돌박이 된장찌개의 맛은 고소함은 폭발적이었으나, 좀 느끼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풍부한 건더기에 반했습니다.
차돌박이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고, 팽이버섯, 호박, 양파 등등 정말 많은 건더기가 들어있어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느끼함이 덜 헸으면 좋았을것 같고, 조금 매콤한 맛이 들어가 있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슬프게도 집에 청량고추가 없어서 😥
다음에 먹을때는 추가로 시킨 칼국수 면도 있으니, 그때에는 청양고추와 두부를 추가해서 먹어보려고요!
아무튼 이 제품도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정말 요즘은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을 바로 주문해서 쉽게 조리해 먹을수 있으니, 정말 편한 세상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 연구해서 만들어주는 회사들이 너무 고맙네요.😋💕
이상 게으른 먹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