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후기

맛있는 종합비타민 추천

cling88 2021. 2. 9. 19:30

맨날 라면과 과자만 먹는 저에게 지인분이 건강 좀 챙기라면 비타민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저는 항상 건강제품을 챙겨 먹어야 한다는 걸 머리로 알면서도 까먹거나 알약이라 먹기 싫어하는데요.

사실 처음에 선물을 받고 정말 고마웠지만, 한편으론 과연 내가 매일 꾸준히 챙겨먹을까 싶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꾸준히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왜냐면 맛있거든요! 😁

케이스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과일이 그려진 집 모양이네요. 

이런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케이스를 받으면 참 기분이 좋아요.

 

이게 실제 케이스이구요, 비타민이 13종이 같이 들어있고 미네랄도 2종 들어있다고 하네요!

사실 비타민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궁금해서 들어간 비타민 종류를 찾아봤어요.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Bt2, 비타민C, 비타민B2, 비오틴, 나이아신, 아연, 망간, 판토텐산, 엽산 이렇게 미네랄 포함해서 15가지 종류의 영양이 들어가 있네요. 

 

제품 페이지에 소개하기로는 면역, 뼈 형성, 영양 공급, 눈, 피부, 에너지 활력, 항산화 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물론 워낙 영양제 제품에 소개되는 뻔한 레파토리의 설명이라 믿지는 않습니다. 

어느 정도 개선이 되거나 영향을 끼치겠지만, 사람 마다 다르기도 하고 소량의 짧은 기간에는 거의 효과를 느낄 수 없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 태생이 의심쟁이 😅 )

 

저는 영양제의 효과를 그다지 크게 본 적이 없어서 신뢰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저는 좀 심하게 야채나 과일을 먹지 않는 편이라, 이렇게 종합적으로 모든 영양이 응집 되어 있는 멀티비타민 하나 먹어 주면 안 먹는것 보다는 건강을 좀 더 챙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심지어 처음에 약 사이즈를 보고 "이걸 어떻게 삼켜?!" 이랬는데, 알고 보니 씹어 먹는 거였습니다. 

이렇게 씹어 먹는 영양제는 곰돌이 젤리 이후 처음이라. 

 

 

오독 오독 씹어 먹어 보니 맛있더라구요. 히히 😁

레모나랑 비타민C 합쳐놓은 느낌이랄까? 그냥 상상하는 맛일 꺼예요. 

이렇게 간단하게 영양을 챙긴다면, 한 통 먹고 재구매 해도 될꺼같아요. 

 

물론 영양제에 의존하는 것 보다는 실제로 채소나 과일을 섭취하는게 중요합니다. 

부지런하게 과일 야채 섭취량도 늘려나가야겠어요. 

 

우리 모두 건강 생각하면서 100살까지 건강하게 살아요~